티스토리 뷰
목차
한일전기매트. 온수매트 에러나 문제로 인해 불편을 겪고 계신가요? 증상에 따른 긴급 조치방법해보시고 않되면 AS 온라인으로 신청하신후에 전화통화해보세요. 빠르게 일처리 될수 있습니다.
1. AS 신청전 에러 증상 사전조치방법
빠르고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겨울철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1) 전기매트 증상
증상 | 확인할 사항 | 조치 방법 |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 조절기의 전원이 꺼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 조절기의 전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 전원플러그를 끼워주세요.(멀티탭 사용중이면 벽면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 |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나요? |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 |
전원은 들어오는데 온열이 안됩니다. | 매트가 접혀 있나요? | 매트를 바로 펴주세요. |
매트가 뒤집혀 있나요? | 매트 뒷면에는 열선이 없습니다. 뒤집어 설치해 주세요. | |
조절기와 분리되어 있나요? | 조절기와 매트의 연결선을 조립해주세요. | |
매트가 너무 뜨거워요. | 매트위에 이불이 몰려 있나요? | 이불이 한쪽에 몰려 있는 경우에는 "국부과열" 현상으로 체감온도가 높게 느껴집니다. 이불을 바로 펴거나 다른곳으로 옮겨주세요. |
라텍스 쿠션이 있나요? | 과열로 인해 위험합니다. 라텍스 사용은 피해주세요. |
2) 온수매트 증상
증상 | 확인할 사항 | 조치 방법 |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 조절기의 전원이 꺼져 있나요? | 조절기의 전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나요? | 전원플러그를 끼워주세요.(멀티탭 사용중이면 벽면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 |
누전차단기가 OFF되어 있나요? |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 |
전원은 들어오는데 온열이 안됩니다. | 매트가 접혀 있나요? | 매트를 바로 펴주세요. |
매트가 뒤집혀 있나요? | 매트 뒷면에는 열선이 없습니다. 뒤집어 설치해 주세요. | |
조절기의 물통에 물이 적정하게 들어있나요? | 조절기와 매트의 연결선을 조립해주세요. | |
매트가 너무 뜨거워요. | 매트위에 이불이 몰려 있나요? | 이불이 한쪽에 몰려 있는 경우에는 "국부과열" 현상으로 체감온도가 높게 느껴집니다. 이불을 바로 펴거나 다른곳으로 옮겨주세요. |
조절기 쪽에서 물이 세어나와요 | 조절기 물통호스 연결부위를 확인해주세요. | 계속해서 누수된다면 A/S로 접수해 주세요. |
물통의 뚜껑이 올바르게 닫혀있나요? | 계속해서 누수된다면 A/S로 접수해 주세요. | |
삐 소음이 나요. | 물통에 물이 적당하게 들어있나요? | 조절기 (보일러)에 물을 넣어주세요. |
조절기가 엎어져 있나요? | 수위센서 에러모드이니 조절기를 바로 놓아주세요. |
2. AS 온라인 상담 신청하기
- 서비스센터 : 1588-2560
- 운영시간 평일 오전9시 ~ 오후 5시까지 운영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