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한일전기 온수매트 AS 서비스센터 신청, 에러증상 조치방법
    한일전기 온수매트 AS 서비스센터 신청, 에러증상 조치방법

     

    한일전기매트. 온수매트 에러나 문제로 인해 불편을 겪고 계신가요? 증상에 따른 긴급 조치방법해보시고 않되면 AS 온라인으로 신청하신후에 전화통화해보세요. 빠르게 일처리 될수 있습니다.

     

     

     

     

    1. AS 신청전 에러 증상 사전조치방법

     

    빠르고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겨울철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1) 전기매트 증상

     

    증상 확인할 사항 조치 방법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조절기의 전원이 꺼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조절기의 전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전원플러그를 끼워주세요.(멀티탭 사용중이면 벽면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나요?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전원은 들어오는데 온열이 안됩니다. 매트가 접혀 있나요? 매트를 바로 펴주세요.
    매트가 뒤집혀 있나요? 매트 뒷면에는 열선이 없습니다. 뒤집어 설치해 주세요.
    조절기와 분리되어 있나요? 조절기와 매트의 연결선을 조립해주세요.
    매트가 너무 뜨거워요. 매트위에 이불이 몰려 있나요? 이불이 한쪽에 몰려 있는 경우에는 "국부과열" 현상으로 체감온도가 높게 느껴집니다.
    이불을 바로 펴거나 다른곳으로 옮겨주세요.
    라텍스 쿠션이 있나요? 과열로 인해 위험합니다. 라텍스 사용은 피해주세요.

     

    2) 온수매트 증상

     

    증상 확인할 사항 조치 방법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조절기의 전원이 꺼져 있나요? 조절기의 전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나요? 전원플러그를 끼워주세요.(멀티탭 사용중이면 벽면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누전차단기가 OFF되어 있나요?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전원은 들어오는데 온열이 안됩니다. 매트가 접혀 있나요? 매트를 바로 펴주세요.
    매트가 뒤집혀 있나요? 매트 뒷면에는 열선이 없습니다. 뒤집어 설치해 주세요.
    조절기의 물통에 물이 적정하게 들어있나요? 조절기와 매트의 연결선을 조립해주세요.
    매트가 너무 뜨거워요. 매트위에 이불이 몰려 있나요? 이불이 한쪽에 몰려 있는 경우에는 "국부과열" 현상으로 체감온도가 높게 느껴집니다.
    이불을 바로 펴거나 다른곳으로 옮겨주세요.
    조절기 쪽에서 물이 세어나와요 조절기 물통호스 연결부위를 확인해주세요. 계속해서 누수된다면 A/S로 접수해 주세요.
    물통의 뚜껑이 올바르게 닫혀있나요? 계속해서 누수된다면 A/S로 접수해 주세요.
    삐 소음이 나요. 물통에 물이 적당하게 들어있나요? 조절기 (보일러)에 물을 넣어주세요.
    조절기가 엎어져 있나요? 수위센서 에러모드이니 조절기를 바로 놓아주세요.

     

    2. AS 온라인 상담 신청하기

     

    • 서비스센터 : 1588-2560
    • 운영시간 평일 오전9시 ~ 오후 5시까지 운영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한일전기 온수매트 AS 서비스센터 신청, 에러증상 조치방법(출처-공식홈페이지)
    한일전기 온수매트 AS 서비스센터 신청, 에러증상 조치방법(출처-공식홈페이지)

     

     

     

     

    반응형